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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기능이나 가격, 사진등을 인쇄하여 고객에게 상품의 정보전달을위한 광고 매체 입니다.
카다로그(Catalog)는 홍보보다 판매적 목적이 강하게 제작되며 보통 상품,가격,사용방법등이 들어가게 됩니다.
카다로그를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따라서 고객의 구매욕구를 높일수도 있으며, 마케팅 효과 증대에도 크게 이바지 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현란하고 많은 텍스트에 의존하던 성향에서 심플하면서도 많은 여백을 활용한 실사 이미지에 의한 시각적 전달에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브로슈어(Brochure)는 광고를 하기 위해 혹은 정보전달을 위해 만든 인쇄물입니다.
카다로그가 이익중심의 인쇄물이라 한다면 브로슈어는 홍보중심의 인쇄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브로슈어는
01. 회사 또는 행사의 안내    02. 현황    03. 사업내용    04. 임원프로필    05. 약도
의 순으로 제작이 되며 강렬한 시각적 자극을 통한 디자인보다 내용 및 전체를 인식가능하게끔 내용의 흐름이 있게끔 제작이 됩니다.
카다로그와 같은 형태로 제작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리플렛(Leaflet)은 공중에게 배포하는 전단, 광고지를 말합니다.
보통 1P로 제작이 되며, 흔히 지역광고에서 많이 사용하느 광고인쇄물이며, 또한 2단, 3단, 대문접지 형태로 제작합니다.
행사장 및 전시회 등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인쇄물입니다.
소비자의 시각적 자극을 많이하는 형태의 포인트칼라 및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품을 소개로 제작하는 형태가 많습니다.

 

 

 

 

 

 

감각 현수막의 명품 실사출력 이미지 공정거래위원회